#Y #Y_PLACE
팬데믹 이후 개개인의 취향과 일상의 중요함이 더욱 강조되며, 공간을 어떻게 꾸미고 또 어떻게 일상을 풍요롭게 만들지 끊임없이 고민하게 되죠. 이런 트렌드에 맞춰 감각적이고 생활에 유용한 용품을 판매하는 라이프스타일 숍이 계속해서 생겨나고 있는데요. 트렌드세터라면 주목하세요❕오픈한지 약 한달 밖에 안된 신상 라이프스타일 숍 3곳.
🥫먼치스앤구디스(@munchiesandgoodies)
성수동 연무장길에 새롭게 문을 연 식료품 가게 먼치스앤구디스. 시중에서 쉽게 접하긴 힘든 수입 식료품과 와인뿐 아니라 빈티지한 테이블웨어, 리빙 아이템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베를린 작은 마을의 식료품 가게를 떠오르게 하는 실내외 인테리어와 방문한 손님들이 쉬어 갈 수 있도록 마련한 건물 뒤 넓은 정원이 매력적인 곳이죠.
🍷휘겔리 후스(@hyggelig.hus)
덴마크어로 ‘아늑한 집’을 뜻하는 휘겔리 후스는 이름 그대로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가 특징이며, 연남동, 경의선 숲길을 따라 걷다 보면 마주할 수 있는 공간인데요. 이곳은 아티피셜 플라워 브랜드 ‘이케바나 하우스’, 패브릭 브랜드 ‘아포엘’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소개하며 커피와 디저트,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카페 공간과 재즈 공연, 원데이 클래스, 전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복합문화공간입니다.
🍴생활도구점(@livingstuffstore)
개인 작가들과 브랜드들이 선보이는 생활과 밀접한 작품 및 제품을 소개하는 제주의 작은 상점. 제로웨이스트를 실천하는 브랜드들의 비누, 밀랍초부터 도자 오브제, 우드 카빙 제품, 또 친환경 제주 티, 벌꿀 등 식료품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데요. 여행객 혹은 제주 도민 등 방문하는 모든 이들에게 가치 있는 소비를 제안하는 소담스러운 공간입니다.
#editor_KSJ
#Ymagazine #와이매거진 #라이프스타일 #라이프스타일샵 #Lifestyle #Lifestyleshop #셀렉트샵 #생활용품 #인테리어 #소품샵 #편집샵 #제로웨이스트 #먼치스앤구디스 #휘겔리후스 #생활도구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