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_GOURMET #멜론 #멜론디저트


#Y #Y_GOURMET

요즘 톡 쏘는 맛과 귀여운 비주얼의 멜론 소다가 인기죠. 멜론철을 맞아 푸딩, 케이크 등 멜론을 활용한 다양한 디저트가 눈에 띄는데요. 멜론 향 가득한 디저트를 경험할 수 있는 카페 세 곳을 소개합니다.

🍈릴리우드(@_lilly.wood)
마포구 창전동 조용한 주택가에 위치한 디저트 카페 ’릴리우드’. 시즌별 라인업을 달리하는 이곳은 올 여름 메뉴로 요거트 맛 무스에 후랑보아즈와 딸기 콩포트를 더한 포그블랑, 피스타치오 시트 사이에 패션프루트 잼과 망고 크림 및 망고 과육을 넣은 쇼트케이크 등 다섯 가지 디저트를 선보였습니다. 여기에 특별히 추가된 메뉴가 하나 있는데요. 부드러운 판나코타 위로 달콤한 멜론 젤리와 바닐라 크림을 봉긋하게 올리고 체리로 마무리한 ‘멜론 소다 푸딩’입니다.

🍈아틀리에 스미다(@atelier.smida)
각 지역의 우수 농가들과 협업해 디저트를 선보이는 ‘아틀리에 스미다’는 부산 수영구 망미동에 위치한 디저트 카페입니다. 오사카의 한 베이커리 카페 메뉴에서 영감을 얻어 ‘멜론 한쪽’이라는 디저트를 완성했는데요. 이름처럼 멜론 한 조각에 달콤한 멜론 크림과 생과일을 겹겹이 쌓았습니다. 곁들일 음료로는 디저트의 풍미를 극대화해 줄 드립커피와 시그너처 메뉴인 블루베리 티를 활용한 무알콜 모히토, 망고주스와 콜드 커피가 조화를 이룬 ‘망고 앤 카페인’을 추천합니다.

🍈페블스(@pebbles_seoul)
푸딩에 특화된 연남동 카페 ‘페블스’. 오리지널 커스터드 푸딩부터 피스타치오, 몽블랑, 제철 재료를 사용한 후르츠 푸딩 등 푸딩의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죠. 여름을 맞아 부드럽고 진한 푸딩에 멜론을 가득 올린 여름 한정 메뉴를 판매 중입니다. 알록달록한 스프링클과 두 가지 색 멜론을 장식해 화려한 파르페를 떠올리게 하는데요. 멜론, 파인애플, 패션프루트 소다도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에 맞게 즐겨보세요.

editor 김소정

#Ymagazine #와이매거진 #멜론 #melo #멜론디저트 #디저트 #melondessert #pudding #cake

Source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