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경, 송강, 슬기, 코드 쿤스트가 모인 이유?!

언더아머, 2024 브랜드 캠페인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 공개

보이지 않는 곳에서 꿈을 이루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든 사람을 응원하는 착한 캠페인.

editor PARK KYUNGMI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가 ‘2024 브랜드 캠페인: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를 론칭하며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언더아머 2024 브랜드 캠페인은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 슬로건을 중심으로, 보이지 않는 곳에서 꿈을 이루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든 사람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데요. 브라운관 바깥과 무대 뒤, 경기장 밖에서 아무도 보지 않을 때도 모든 것을 바치며 아무리 넘어져도 다시 일어나는 정신력과 드러나지 않은 거대한 잠재력에 대해 말하며 그 모든 과정을 언더아머가 서포트하겠다는 의지를 전합니다.

역대급 조합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이번 캠페인은 총 4인의 앰버서더가 참여했는데요. 남의 이야기에 흔들리지 않고 내 안의 소리에 집중하기 위해 멘탈을 트레이닝하는 배구선수 김연경, 브라운관 바깥에서 마음과 몸을 단련하며 다음을 위해 준비를 하는 배우 송강, 느리지만 탄탄하게 본인의 길을 만들어 가고 있는 아티스트 슬기, 내 안의 강인함을 믿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가 함께해 진정성을 더했습니다.

특히 코드 쿤스트는 언더아머 2024 S/S 캠페인을 위해 직접 프로듀싱한 협업 음원까지 선보이며, 이에 래퍼 쿠기가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를 주제로 직접 작사하고 목소리를 더해 더욱 특별한 캠페인이 완성됐습니다.

또한, 메인 필름 공개에 이어 김연경과 송강, 슬기, 코드 쿤스트 네 주인공 각자의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 이야기가 담긴 서브 영상들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네 사람이 직접 전하는 진솔한 ‘나만의 언더 스토리’와 언더아머와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건강한 에너지를 이어나갈 것을 예고했습니다.

한편, 캠페인 영상과 함께 공개된 2024 S/S 컬렉션은 언더아머의 새로운 스포츠 스타일을 보여주는데요. 대표 제품 중 ‘UA HOVR 애퍼리션 운동화’는 2009년 처음 출시된 후 언더아머 아카이브에 있던 UA 애퍼리션을 리뉴얼 해 다시 선보이는 제품으로, 요즘 유행하는 레트로 감성이 담긴 디자인에 부드러운 UA HOVR™ 쿠셔닝이 업그레이드되어 하루 종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통기성이 뛰어나 간절기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 ‘UA 언스타퍼블 플리스 풀 집’은 유연한 소재로 제작되어 뛰어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운동할 때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윈드브레이커 ‘UA 레거시 크링클 재킷’ 등 요즘 트렌드와 제격인 언더아머만의 스포츠 스타일을 보여주는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보세요.

최고의 퍼포먼스를 위한 언더아머의 2024 S/S 제품들은 언더아머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underarmour.co.kr)를 비롯하여 전국의 언더아머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Ymagazine #와이매거진

#언더아머 #UNDERARMOURKR #나의모든건언더로부터 #김연경 #송강 #슬기 #코드쿤스트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