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 #Y_STAR_PLACE
드디어 꿀 같은 주말입니다.🍯 이번 주말은 스타들이 찾은 핫 플레이스에서 더욱 달콤한 시간을 누려보세요!
▫️미드타운(@midtownseoul)
‘GO, EAT, ENJOY’라는 슬로건의 ‘미드타운’은 오전에는 브런치, 저녁에는 와인과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 바입니다. 팬케이크 위에 바삭하게 튀긴 닭가슴살과 베이컨칩, 메이플 시럽을 올린 치킨 팬케이크, 소고기 패티와 대파를 넣은 버거에 새콤한 화이트소스를 끼얹은 화이트 버거 등 독특한 조합과 비주얼의 메뉴를 맛볼 수 있죠. 이곳을 찾은 지니처럼 맛있는 음식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즐겨보세요.
▫️로와이드 압구정(@lowidecoffee)
소금빵으로 인기를 끈 서울숲 카페 ‘로와이드’의 두 번째 공간에 손나은이 방문했습니다. 압구정에 문을 연 이곳은 베이커리와 함께 브런치 메뉴도 제공합니다. 식빵과 토핑을 내 맘대로 고를 수 있는 나만의 브런치부터 치즈 토스트, 오믈렛 토스트, 소금빵 샌드위치 등 다양한 가정식 브런치를 경험할 수 있죠. 브런치는 오전 8시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만 판매합니다.
▫️오르조 르브텀(@orzolebeautemps)
손연재가 방문한 이곳은 4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에 선정된 ‘오스테리아 오르조’의 강진수 셰프가 선보이는 압구정 브런치 레스토랑 ‘오르조 르브텀’입니다. 매일 아침 구워내는 솔티드 브리오슈와 에그 베네딕트, 팬케이크 등 브런치 메뉴와 화이트라구 라자냐, 쵸리조 라구 파스타, 스테이크 등 오르조 르브텀 식으로 재해석한 메뉴를 소개하는데요. 감각적인 음식과 완벽한 페어링을 자랑하는 다채로운 와인 리스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editor 김소정
photo @jiniyxxn @marcellasne_ @yeonjae_son
#Ymagazine #와이매거진 #미드타운 #로와이드 #오르조르브텀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