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_PLACE #멀티숍3


#Y #Y_PLACE

맛있는 식사를 즐긴 후 카페에서 커피 한잔, 그리고 가볍게 쇼핑까지! 한 자리에서 알뜰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멀티’ 숍 3곳.

🔅호텔 더 일마(@hoteltheilma)
패션 브랜드 ‘더 일마’의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 ‘호텔 더 일마’는 호텔의 묘미, 조식의 설렘을 모티브로 한 브런치 카페를 필두로 39etc의 오브제, 이라선에서 큐레이션한 서적, 다양한 패션브랜드의 제품들을 다루는 편집숍이 자리해있습니다. 낮 시간, 브런치를 즐기기 위해 방문 하는 이들이 많은데, 시금치 크림을 베이스로 계란, 구운 시금치, 잠봉 등을 곁들인 크레페가 특히 인기가 많습니다. 떠오르는 판교의 신상 핫플인 만큼 웨이팅은 기본! 방문할 계획이라면, 오픈런은 필수입니다.

🔅오우드 (@oude_seoul)
널찍한 테라스와 천장에 트인 유리창을 통해 햇빛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햇살 맛집 ‘오우드’에서는 직접 구워낸 크로넛과 쿠키 등 다양한 디저트와 매력적인 비주얼의 브런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한켠에 마련된 공간에는 아트 서적과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판매하기도 하는데요. 특히 카페 뒷 문을 열고 단 몇 발자국만 걸으면 요즘 성수동에서 가장 핫한 패션 편집숍 옵스큐라(@obscura_store.kr)가 위치해 있어 커피를 마신 후 가볍게 쇼핑을 즐기기도 좋습니다.

🔅목단가옥 (@mokdangaok)
한눈에 시선을 빼앗는 붉은 벽돌 외관의 목단가옥은 세계적인 옻칠 거장 ‘전용복’ 작가의 작품과 자개로 아름다운 실내 공간을 완성한 신상 복합문화공간입니다. 지하와 1층은 각각 커피와 블렌딩 티 및 한식 퓨전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카페, 2층은 일식 오마카세 ‘쿡 투 게더’, 3층은 패션 브랜드 ‘디어 마일러’, 4층에는 ‘오이스터 바’가 들어서 있는데요. 한 공간에서 오롯이 시간을 보내기 좋을 만큼 다채로운 구성을 이룬 목단가옥. 막 문을 열었지만 벌써부터 핫플 조짐이 보이니, 누구보다 발빠르게 방문해보세요❕
#editor_KSJ

#Ymagazine #와이매거진 #호텔더일마 #오우드 #목단가옥 #신상카페 #복합문화공간

Source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