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_GOURMET #옛간판 #맛집


#Y #Y_GOURMET

옛 간판을 그대로 물려받은 공간 세 곳을 소개합니다.🍜💈

▫️가타쯔무리
일본인 셰프가 운영하는 우동 전문점 ‘가타쯔무리’. 명지대 근처에 위치한 이곳은 작은 규모임에도 불구하고 늘 문전성시를 이루는데요. 국물이 있는 가케우동과 붓가케우동, 국물이 없는 유자우동과 카마타마 우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국물이 있는 경우 국물과 면의 온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면은 모든 공정을 손으로 직접 만들며, 기온이나 습도의 변화에 따라 배합을 달리하고 자연 숙성을 통해 완성하는데요. 유부조림, 미역귀절임 등 원하는 사이드 토핑을 추가해 취향껏 즐길 수 있는 것도 매력!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만 운영하니 방문 전 참고하세요.

▫️러프로스터스(@rough_rosters)
울산 태화강 강변 부근에 위치한 카페 ‘러프로스터스’는 원두 납품 전문 로스터리입니다. 이곳에 방문한다면 원두 고유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필터커피는 꼭 먹어봐야 할 메뉴 중 하나인데요. 이외에도 기네스 맥주를 활용해 만든 크림을 올린 기네스 크림 라떼와 쫀득한 아이스크림을 가득 넣은 아포가토 등도 경험해보세요. 러프로스터스 쇼룸에서 맛본 커피의 원두는 모두 오프라인 쇼룸 및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해 입맛에 맞는 원두를 더욱 쉽게 접할 수 있죠. 빈티지한 분위기가 가득한 외관을 배경으로 인증샷도 놓치지 마세요!

▫️미락수퍼 (@meerock_restaurent)
어른들의 휴식공간을 지향하는 미락수퍼는 부산 민락동에 위치한 국내 최초 돼지고기 전문 오마카세입니다. 점심, 저녁 1부와 2부로 나뉘며, 술과 제철 재료로 완성한 음식의 완벽한 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쉐프가 전국을 돌아다니며 제철 재료를 산지에서 직접 공수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이 장점입니다. 다채로운 식재료와 여러 가지의 조리법 등 적절한 밸런스를 통해 처음부터 끝까지 지루함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코스 중간 입 속을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클렌저를 더해 물리지 않도록 배려했습니다. 원테이블로 구성된 아담한 규모로 사전 예약은 필수입니다.
#editor_KSJ

photo @hyunhyeyoung @baennew @i_am_sorry_89

#Ymagazine #와이매거진 #옛간판 #가타쯔무리 #미락수퍼 #러프로스터스 #명지대맛집 #민락동맛집 #울산카페

Source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