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_GOURMET #와인바


#Y #Y_GOURMET

손꼽아 기다리는 홀리데이 시즌! 행복한 연말 시즌을 맞아 제주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미리 예약해야 할 분위기 좋은 와인바 3곳을 소개합니다.

🍷수리코 (@surico_ttr)
풍요로운 땅 조수리에서 이름을 딴 ‘수리코’는 따뜻한 분위기의 내추럴 와인바입니다. 낮 시간에는 출출함을 달래줄 샐러드, 토스트, 콜드 파스타를 그리고 저녁에는 와인과 어울리는 다양한 디너 메뉴를 선보이는데요. 이곳에는 반지하 창고를 개조한 와인 저장고 겸 보틀숍 일명 ‘터틀룸’이 숨겨져 있어 편하게 들러 취향에 맞는 와인을 구매하기도 좋습니다. 반면 수리코는 100% 예약제로 운영하니 방문 전 참고하세요.

🍷뮈르 (@mur_jeju)
서귀포 하예동 조용한 마을에 위치한 신상 핫플레이스 ‘뮈르’. 유럽의 한 자그마한 가정집을 연상시키는 원목 가구와 체크 패턴 바닥, 탁 트인 오픈 키친이 인상적인데요. 낮에는 프렌치 토스트와 같은 간단한 런치 메뉴와 커피, 시그너처 음료, 와인을 저녁에는 문어올리브파스타, 토마토포크스튜, 샤퀴테리 등 다양한 디너 메뉴와 와인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곧 직접 만든 향긋한 샹그리아도 선보인다니, 공식 계정을 참고해 판매 시기에 맞춰 방문해보세요.

🍷엘엠엔티(@lmnt_jeju)
중문 테디베어 박물관 부근, 우거진 숲 사이에 자리한 다이닝바 ‘엘엠엔티(LMNT)’는 어향가지, 제주 한치 후라이드, 보타르가 & 엔초비 파스타 등 엘엠엔티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이탤리언 요리를 선보입니다. 세련된 인테리어로 존재감을 드러내는 메인 공간을 비롯해 4~8명까지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PDR 룸이 준비되어 있어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 좋은데요. 12월 12일부터 24일까지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6코스 디너를 진행할 예정, 자세한 내용 및 예약 정보는 공식 계정을 확인하세요.
#editor_KSJ

#Ymagazine #와이매거진 #gourmet #wine #winebar #와인바 #제주도와인바 #제주와인바 #수리코 #뮈르 #엘엠엔티 #lmnt

Source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