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_GOURMET #테이크아웃


#Y #Y_GOURMET

주말 저녁이 되니 맛있고 분위기 좋은 곳에서 즐기는 식사가 그립지 않으신가요?🥲 무더위와 바이러스가 기승을 부리는 지금, 웨이팅을 자랑하는 핫한 음식점의 메뉴를 포장해 집에서 안전하고 근사한 한끼를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알아두면 유용한 테이크 아웃 맛집 세 곳을 소개합니다.

1️⃣소금집 파이샵(@salthousekorea)
수제 가공육과 샌드위치로 유명한 소금집에서 망원, 안국에 이어 연남동에 소금집 ‘파이샵(Pie Shop)’을 오픈했습니다.🥧 테이크 아웃 전문점으로 페이스트리와 고기를 활용한 파테와 키슈, 타르트부터 달달한 치즈 케이크, 구움과자, 그리고 이와 어울리는 각종 시즌 와인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현재 금~일 3일만 운영한다니 시간 맞춰 방문해보세요.

2️⃣웍셔너리(@woktionary)
웨이팅 한시간은 기본이라는 아메리칸 차이니즈 음식점 웍셔너리. 다운타우너, 호족반, 노티드 등 열었다하면 웨이팅은 기본이라는 외식업체 ‘GFFG’에서 오픈한 공간입니다. 몽골리안 비프, 쿵파오 치킨, 뱡뱡면 등 센 불에 웍으로 볶아낸 음식을 맛볼 수 있는데요. 테이크 아웃 시 중국 영화에 나오는 네모난 종이 박스에 메뉴를 담아준다니 감성 또한 자극합니다.🥡

3️⃣을지로 보석(@euljiro_boseok)
힙한 분위기와 뛰어난 맛으로 힙지로의 1등 공신이라 불리는 ‘을지로 보석’.💎 수강 신청보다 예약이 어렵다는 이곳에서 도시락과 밀키트를 판매한다는 소식! 시그너처 메뉴인 낙지젓 카펠리니, 고사리 유부초밥, 어묵탕 등을 포함해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데요. 단,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한 시간에 정해진 메뉴만 판매하니 참고하세요.

#editor_KSJ

#Ymagazine #와이매거진 #핫플레이스 #맛집 #맛집추천 #소금집 #소급집델리 #소급집파이샵 #웍셔너리 #웍셔너리도산 #을지로보석 #테이크아웃

Source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