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 #Y_GOURMET
밤을 활용한 가을의 대표 디저트 중 하나인 ‘몽블랑’. 🌰✨ 올 가을을 맞아 맛부터 모양까지 더욱 특별하게 변주된 몽블랑 맛집 3곳을 소개합니다.
🌰바이레인(@byrain1)
첫 오픈과 동시에 톰과 제리에 나오는 치즈 모양의 케이크로 이름을 알린 바이레인은 현재까지도 꾸준히 새롭고 매력적인 비주얼의 디저트를 선보이는데요. 특히 가을이면 매번 새로운 조합의 몽블랑을 소개하는데, 이번 시즌에는 라즈베리 무스와 젤, 밤크림, 가나슈 몽테, 통 보늬 밤 등을 더한 소바 모양의 ‘소바 몽블랑’을 소개합니다.
🌰쿰베오(@cum.beo)
cum(함께) 먹으면 beo(행복)해지는 제과점이란 뜻을 가진 쿰베오는 타르트, 쿠키 등 다양한 디저트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밤은 물론 쑥, 인절미 등 몽블랑 형태에 다양한 플레이버를 더한 ‘몽블랑 타르트’가 이곳의 시그너처 메뉴! 특히 홀 사이즈로도 주문이 가능해 자극적인 단맛을 즐기지 않는 이들에게 선물용으로 제격이죠.
🌰누정크(@nujunc_)
최근 압구정 로데오에 오픈한 ‘누정크’는 이색적인 토핑을 더한 ‘정크’ 그릭요거트를 선보이는 곳입니다. 가을 시즌을 맞아 이름도 생소한 ‘샹그리아 몽블랑 그릭 요거트’를 출시했는데요. 1등급 서울우유와 이태리산 유산균을 사용해 특유의 산미가 도는 그릭요거트를 베이스로 얼그레이 티를 우려낸 밤 크림, 과일과 허브로 만든 콤포트, 로즈마리 배 절임, 캐러멜 캐슈넛을 더해 한층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editor_KSJ
#Ymagazine #와이매거진 #디저트 #디저트카페 #몽블랑 #몽블랑디저트 #보늬밤 #밤디저트 #dessert #chestn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