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_CULTURE #11월 #전시소식


#Y #Y_CULTURE #EXHIBITION

백문불여일견(百聞不如一見)이란 말이 있듯 직접 봐야 아는 것들이 있죠. 곧 다가오는 전시들이 바로 그런데요. 두 눈으로 작품을 담고 거대한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전시들을 소개합니다.😄

1️⃣ 우연히 웨스 앤더슨: 어디에 있든, 영감은 당신 눈앞에 있다
웨스 앤더슨 감독 영화에 영향을 받은 여행 사진 커뮤니티 ‘우연히 웨스 앤더슨’의 최초 대규모 전시가 이뤄집니다. 부드러운 파스텔톤 색감과 자로 잰 듯 완벽한 대칭 구도의 이미지, 다양한 나라와 장소에 담긴 이야기를 통해 마치 영화 속 장면을 여행하는 느낌이 들죠. 11월 27일부터 그라운드 시소(@groundseesaw) 성수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2️⃣ 살바도르 달리 : Imagination and Reality
상식을 깨부수는 천재 괴짜 화가이자 무의식과 상상의 세계를 표현한 초현실주의의 거장 살바도르 달리 전이 찾아옵니다! 살바도르 달리 재단과 7년여간의 공식 협업을 통해 탄생한 국내 최초의 대규모 단독 회고전인데요. 전 생애에 걸친 달리의 예술 세계를 연대기 순으로 접할 수 있고 그의 행적을 좇을 수 있죠. 회화 뿐 아니라 영화와 패션, 광고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하게 영향을 끼친 살바도르 달리의 일대기를 11월 27일부터 동대문 디자인플라자 디자인 전시관(@dali_ddp)에서 확인해 보세요!

3️⃣ 초현실주의 거장들 : 로테르담 보이만스 판 뵈닝언 박물관 걸작전
마르셸 뒤샹, 르네 마그리트, 호안 미로 등 초현실주의 거장들 또한 11월 27일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culture.ni)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로테르담에 위치한 보이만스 판 뵈닝언 박물관의 걸작전으로 180여 점의 원작들을 직접 감상할 수 있는데요. 20세기 초 파리에 등장한 초현실주의자들의 꿈과 욕망의 세계와 무의식 속 예술을 탐험해 보세요.

#editor_KDY

#Ymagazine #와이매거진 #전시회 #그라운드시소 #우연히웨스앤더슨 #DDP #동대문플라자디자인전시관 #살바도르달리전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초현실주의거장들

Source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