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_CULTURE #8월전시


#Y #Y_CULTURE

1️⃣ 르 자르뎅 판톰 : 꿈의 화원
인기리에 방영됐던 드라마 <그 해 우리는> 최웅의 일러스트 원작 주인공, 티보 에렘의 개인전이 9월 18일까지 알부스 갤러리에서 진행됩니다. 2018년 첫 개인전 이후 4년 만에 열리는 두 번째 개인전으로 30여 점의 분재 시리즈와 신작 ‘호텔 팬텀’을 비롯해 대형 꽃 작업, 큰 규모로 돌아온 나무 연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그 해 우리는>에 소개되었던 원화 일부도 전시할 예정! 상상이 넘치는 미지의 화원에 방문해 보세요.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28길 26 알부스 갤러리

2️⃣ Colors of Yoo Youngkuk
유영국 화가의 20주기 기념전 은 오픈한 이래로 많은 호응을 받고 있는데요. 국제 갤러리 전관에서 선보이는 이번 전시는 그의 시기별 대표 회화작품 68점과 드로잉 21점 등 산과 자연을 모티브로 강렬한 원색과 기하학적 구도로 절제된 조형 미학의 정수를 보여줍니다. 8월 21일까지 이어지는 본 전시를 통해 다채로운 추상미술과 조형 실험의 궤적을 만나 보세요.
📍서울 종로구 삼청로 54 국제갤러리

3️⃣ In Memory
실을 매개로 기억과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오타 치하루 작가가 다시 한 번 가나아트센터에 방문합니다. 이후 2년 만에 열리는 전시로, 그녀를 대표하는 대형 설치 작품을 공개해 감탄을 자아냈는데요. 전시명과 동일한 ‘In Memory’ 작품은 소설가 한강의 <흰(White Book)>에 크게 감명 받아 흰색 실을 통해 삶과 죽음의 관계 그리고 기억을 역설합니다. 존재와 내면에 대한 탐구, 그리고 기억을 통한 존재의 의미를 찾아가고 있는 그녀의 여정을 따라가 보세요. 전시는 8월 21일까지.
📍서울 종로구 평창30길 28 가나아트센터

#editor_KDY

#Ymagazine #와이매거진 #전시소식 #전시회 #티보에렘 #꿈의화원 #알부스갤러리 #유영국 #국제갤러리 #시오타치하루 #InMemory #가나아트센터

Source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