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국제영화제 #피카소 #앤디워홀


#CULTURE #NEWS

아무리 팬데믹 시대가 도래하더라도 문화에 대한 우리의 갈망은 끝이 없을 것입니다. 이런 우리의 마음을 아는 듯, 촉촉한 단비 같은 반가운 소식이 찾아왔습니다. #영화는계속된다 슬로건 아래 4월 29일 제22회 전주국제영화제(@jeonju_iff)가 개막합니다. ‘일상 속의 영화’ 그리고 ‘영화라는 일상’, 우리의 삶 속에 영화가 언제나 함께하고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올해 상영작을 모았다는데요. 5월 8일까지, 10일간 이루어지는 일상의 축제에 동행해보는 건 어떨까요? 제22회 전주국제영화제 온라인 상영작은 국내 OTT 플랫폼인 웨이브(@wavve.official)를 통해서도 관람할 수 있습니다.

5월 1일부터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피카소를 만날 수 있습니다. 그의 탄생 140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특별전은 프랑스 파리의 국립피카소미술관 소장의 걸작 110점이 국내 최초로 단독 전시 된다고 합니다. 회화 뿐만 아니라 조각, 판화, 도자기 등 피카소의 예술 모든 것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피카소의 신화 속으로 떠나는 여행이 될 것 같네요. 현재 얼리버드로 29cm(@29cm.official)에서 50%할인된 티켓을 구매할 수 있으니 부지런한 문화인들은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팝아트의 황제 앤디워홀의 전시회도 빠질 순 없죠. 요즘 핫 플레이스 중에 핫 플레이스! 더현대 서울에서 <앤디워홀 : 비기닝 서울 展>이 6월 27일까지 열립니다! 네이버 오디오클립 어플만 있으면 팔방미인 EXO 카이(@zkdlin)가 친절하게 작품 오디오가이드 뿐 아니라 앤디워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준다고 하니 귀호강은 당연! 눈과 귀가 즐거운 전시가 되겠죠😊?
#editor_KDY

#Ymagazine #와이매거진 #문화소식 #전시 #영화제 #전주국제영화제 #피카소 #앤디워홀

Source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