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김태리 #취향을살다


일룸이 배우 김태리와 함께한 신규 캠페인 ‘취향을 살다’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좋아하는 것들로 채워나가는 나만의 ‘취향 컬렉션’에 일룸이 함께하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데요.

TV CF에서는 ‘플롭 소파’에 앉아 페이퍼토이 만들기를 즐기는 ‘키덜트 컬렉션’을 비롯해 냥이와 함께 ‘바젤 침대’에 누워 만화책 삼매경에 빠진 ‘북카페 컬렉션’ 등 김태리의 찐취미와 평소 일상을 엿볼 수 있다는 사실! ‘김태리의 컬렉션’ 외에도 음악, 여행 등 여러 취향이 녹아 든 컬렉션은 7월 중 서울 성수동에 오픈 예정인 일룸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답니다.

또한 ‘취향을 살다’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오는 8월 31일까지 리빙 카테고리의 대표 품목인 소파 및 침대에 대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일룸 소파 구매 시 구매 금액의 5% 상당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침대 품목 구매 시 200만 원 이상부터 최대 10% 상당의 상품권을 금액대별 차등 지급합니다. 또한 6월 30일까지 일룸 소파 신제품 ‘플롭’, ‘스노즈’, ‘밴쿠버’, ‘오클랜드’를 구매할 경우 구매 금액의 5% 상당의 상품권을 추가 증정!

이번 캠페인과 프로모션을 통해 내 취향에 꼭 맞는, 나를 꼭 닮은 컬렉션을 완성해 보세요! 보다 상세한 내용은 일룸 공식 홈페이지(www.iloom.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ource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