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배는 좋겠다~
태양의 정규 4집 발매 기념 전시회에 다녀왔습니다. 전시에서는 포토그래퍼 목정욱, 장덕화, 최나랑,이원우와 협업한 작품들…


배배는 좋겠다~💙

태양의 정규 4집
<QUINTESSENCE> 발매 기념 전시회에 다녀왔습니다.🪨

전시에서는 포토그래퍼 목정욱, 장덕화, 최나랑,
이원우와 협업한 작품들로 <QUINTESSENCE>를
다시 한번 느껴볼 수 있는데요.

앨범을 관통하는 주제인
‘LOVE’, ‘FAITH’, ‘LIFE’, ‘TIME’을 표현한
설치 작품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앨범의 무드를 이어가는 스카프, 선글라스, 티셔츠 등
다양한 MD도 소장 가치를 더합니다.

<QUINTESSENCE> 즐겁게 듣고 계시다면
전시회도 꼭 경험해 보세요.🩷

🗓️2026.05.18 – 05.31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 162

editor 김문영

#Ymagazine
#TAEYANG #태양 #QUINTESSENCE #LIVEFASTDIESLOW



Source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