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의 단독 라디오, 기대하쇼쇼쇼.🎶
⠀
NCT 마크가 애플 뮤직에서 단독 라디오 쇼 ‘on your MARK radio’를 시작합니다! 🔥
⠀
4월 8일(화) 오전 9시(KST) 첫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총 4회에 걸쳐 공개될 예정이죠. 이번 라디오에서는 마크의 첫 솔로 앨범 ‘더 퍼스트프루트(The Firstfruit)’ 작업 과정부터 음악적 영감, 그리고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직접 들려준다고 하는데요.
⠀
마크의 음악 세계가 가득 담긴 이 특별한 여정, 놓칠 수 없겠죠? 🎧 애플 뮤직에서 함께하세요!
⠀
editor 김도영
film @applemusic
⠀
#Ymagazine
#NCT #마크 #애플뮤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