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의 스파게티 이번엔 진짜 더 맛있다! 🍝
오는 10월 24일 <SPAGHETTI>로 컴백하는 르세라핌이 놀라운 협업을 예고했습니다. 바로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피처링에 참여한 것인데요.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제이홉이 영상 속 깜짝 등장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죠. 더욱이 제이홉이 K-팝 걸그룹 노래에 참여한 건 이번이 처음이라고 합니다. 🫢
영상 후반에는 제이홉이 르세라핌과 함께 부른 “EAT IT UP” 구간이 공개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죠. 오는 21일에는 ‘HIGHLIGHT PLATTER’, 22일에 뮤직비디오 티저가 순차 공개된 뒤, 24일 오후 1시 역대급 협업의 베일이 완전히 벗겨질 예정입니다.
editor 김도영
photo&film @le_sserafim
#Ymagazine
#르세라핌 #LE_SSERAFIM #SPAGHETTI #스파게티 #제이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