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있는데 왜 사질 못하니….
구스타프 베스트만 x 나이키 협업 예고. 이케아와의 유쾌한 프로젝트로 화제를 모았던 스웨덴 디자이너 구스타프…


돈이 있는데 왜 사질 못하니…. 구스타프 베스트만 x 나이키 협업 예고.

이케아와의 유쾌한 프로젝트로 화제를 모았던
스웨덴 디자이너 구스타프 베스트만이 이번엔 나이키와 만났습니다.

나이키의 시그너처인 스우시 모양의 핑크 플레이트와
새로운 컬러의 토탈 90 스니커즈를 공개했는데요.

구스타프 특유의 곡선 디자인과 컬러감이 어우러져
벌써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이번 협업 컬렉션은 다음 주 LA에 한정
출시될 것으로 추측됩니다.

국내 발매를 간절히 소망하며… 🥹
다가올 업데이트 소식은 구스타프 베스트만의 계정을 주목해 보세요!

editor 김도영
photo @gustafwestman

#Ymagazine
#나이키 #구스타프베스트만 #토탈90



Source

댓글 달기